자신의 생각과 개성을 존중받으며
조화롭고 즐겁게 성장하고 싶다면!
'작지만 강한' 광고회사 봄센에서 일 해보세요
현재 우리 회사는?
봄센은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산업 속에서 적응하고, 변화하며, 학습하고, 새로운 시도와 실험들을 과감하게 진행하는 ‘Digital Transformation Marketing Company’를 추구 합니다.
봄센은 광고의 변하지 않는 가치인 개개인의 생각과 아이디어, 개성의 힘을 기반으로 최근 사람들의 정서와 사회적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SNS와 Digital과 같은 미디어의 변화, 광고의 효과 제고와 효율성을 위한 데이터의 활용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효과 좋은 동반자가 될 것 입니다.
봄센은 2017년 창업하여 올해 4년차인 젊고 도전적인 광고회사로 삼성카드, 에스원, 롯데GRS, 넥슨, 카카오게임즈, 한독, 한국야쿠르트, 삼양사, 블랭크 코퍼레이션, 세종사이버대학교, 한국고용정보원, 이건창호, KAIST, 영실업, 창의와탐구와 같은 클라이언트들의 SNS 운영과 디지털 마케팅, 영상 제작 업무를 경험하며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회사는?
봄센은 기존의 소극적인 광고 대행사로서의 역할을 넘어
클라이언트의 제품을 기획하고 마케팅하는 ‘비주얼 커머스 광고 회사’로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도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인플루언서, 콘텐츠,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직접적인 구매를 발생시키며 성과에 따른
수익 배분형 파트너십을 만들고자 합니다.
전 직원이 주주가 되는 유한양행과 같은 구성원 모두가
주인인 회사를 지향하며 수익의 20%는 구성원, 10%는 사내 복지 기금, 10%는 사회 환원, 10%는 주주, 50%는 회사의 지속 가능을 위한 재투자를 통해 회사의 구성원과 사회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업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무 조건
근무 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18시 30분
주 52시간
주당 평균 52시간 월 209시간 이내 근무 권장 /
주말, 공휴일 근무 시 평일 대체 휴무 시행
근무 위치
핫플레이스 성수동 뚝섬역
10분거리 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