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온오프라인 종합 광고 대행

2019, 2020년 봄/가을학기 입시 캠페인을 진행하여 입시지원자수를 확대하고
세종사이버대학교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브랜딩 등 진행 

Service

Branding, SNS,입시 광고(DA/SA),
Viral, PR, 홈페이지

Client

세종사이버대학교

Year

2019~2020

thumbs_main.jpg

‘배우고싶다 배우기쉽다’ 키 슬로건을 활용한 브랜딩을 진행 하여 단기적인 지원자수 극대화 및 중장기적인 브랜드 가치를 정립

사이버대학에서의 TOM 확보와 대학의 지속가능성 견인, 퍼포먼스(입시 지원) 캠페인 진행 시 이전 대비 입시 지원률 40% 증가

WEB & MOBILE EVENT

mockup01.png

SNS CONTENTS

ALL PROJECT